CAFE

★ ··· 해외토크방

04시즌부터 토트넘팬이었는데

작성자김도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1,130 목록 댓글 6

다음 시즌을 기대하게 만드는 이적시장은 22년만에 처음입니다. 물론 이러다가 또 영입 줄줄이 무산되고 뒷통수맞을 가능성 또 있을지도 모르지만, 요한랑게ㅅㅋ한테 쥐어줬던 권력을 데제르비에게 분산시켜놨으니 이번엔 기대한번 해볼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반더벤 | 작성시간 26.06.21 일영표ㄷㄷ
  • 작성자Hugo LIoris | 작성시간 26.06.20 인정
  • 답댓글 작성자Hugo LIoris | 작성시간 26.06.20 이적시장 설렌게 무티뉴 사가 디발라 사가가 마지막이었는데 처음인듯요 톱매물
  • 작성자루윌바멜리아 | 작성시간 26.06.20 저도 10-11부터 토트넘팬이지만 토날리 마페 상관없이 이렇게 이적시장 열리기도 전에 파바박하고 영입하는거 처음보네요 규모도 처음보는 규모라 도파민 미치겠음욬ㅋㅋㅋㅋ
  • 작성자Vicario | 작성시간 26.06.21 지금 뜨는것중 하나만 와도 대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