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방송]20~30대가 생각하는 영포티 특징

작성자맨소래담|작성시간25.11.09|조회수3,854 목록 댓글 2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URUS | 작성시간 25.11.09 외제차보유 ㅋㅋㅋㅋ
  • 작성자음악대학 | 작성시간 25.11.09 스브스는 진자 ㅅㅂㅅ가 맞는듯...
  • 작성자누캄프의기적 | 작성시간 25.11.09 웃긴게 아이폰 처음쓴 세대도 지금 40대들인텐데 아이폰이 요즘나온 폰도 아니고 ㅋㅋ
  • 작성자탈압박모드리치 | 작성시간 25.11.09 영포티가 분야에 다라 정의가 조금씩 다른 것 같음.
    대체적으로 조롱섞인 멸칭인 것에는 유사하나 패션에 한해서는 20대 고유의 영역에 바깥 그룹이 침범했다는 의식이 있음. 스트릿 패션, 아이폰이 그렇다고 봄.
    그런데 이 표현에 간과된 것이 40대는 20대부터 요즘 유행하는 룩과 스트릿 브랜드, 아이폰을 사용해왔던 터줏대감 같은 세대라는 점 ㅋㅋ
    비아냥 거릴게 아니라 조상님으로 여기로 인정해주면 유쾌하게 함께 즐길 수 있었을텐데
  • 작성자다이나믹피치 | 작성시간 25.11.09 일베 매국이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