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탕수육짤만 좀 만들려고 했던건데
음식이 다 맛나보여서 그만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억삼이 작성시간 26.01.20 여기는 수십 년 전부터 알고 있는 곳이고 연중 행사로 가보는 곳이지만 그냥 평범한 동네 중국집일 뿐입니다. ㅋ
근처에 있는 더 유명한 안동반점이란 곳이 여기보다 약간 낫다고 보는데 그렇다고 일부러 찾아가볼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또 근처에 있는 '공푸'는 예전 골목에서 기존 중국집을 개장해서 개업했을 때부터 다녔는데 그냥 괜찮은 동네 식당 정도입니다.
또 근처에 있는 '가부'라는 중국집은 꽤 인기있는 곳인데 두루 무난한 정도입니다.
큰 길 건너에 있는 아주 오래된 '송림원'은 화상이라지만 명성보다 혹평이 많은 곳입니다.
예전 주인 시절에는 자주 다녔던 곳입니다.
또 근처에 있는 '씽푸'라는 곳도 예전에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준수한 곳이었습니다.
또 근처에 있었지만 지금은 없어진 '자미원', '왕쓰부' 도 꽤 좋은 곳이었는데 아쉽습니다.
삼선동, 동소문동 일대는 중국집이 참 많습니다. ㅋ -
작성자구티의 그날 작성시간 26.01.20 영상 보니까 솥에 담아둔 짜장 면 위에 그냥 부어 버리던데 짬뽕도 그렇고 바로 볶아주면 좋은데
-
작성자덤앤더머 작성시간 26.01.20 탕슉은 케찹이 근본이데.
진짜 찾기 어려워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귄터 슈타이너 작성시간 26.01.20 그래서 저희 동네 중국집 너무 좋음요 케첩 베이스에 양도 어마어마해서
-
작성자I.B.I LUV 작성시간 26.01.21 영상 속에 있는 것들 다 맛있어 보이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