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직장에서 복지 포인트 받아 본 적 있다 VS 없다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3.20|조회수719 목록 댓글 20

 

 

내가 다니던 회사에서 

복지 포인트 지급 받아 본 적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버풀이유 | 작성시간 26.03.20 복지포인트는 없고 복리후생200 현금처럼 쓸수있움
  • 작성자즈믄가람 | 작성시간 26.03.20 매년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 받음. 근데 쿠팡이나 이런 데서 다 사용 가능해서, 현금이랑 받는 게 무슨 차이인가 싶음 ㅋㅋ
  • 작성자Liverpool FC | 작성시간 26.03.20 있.
    은근 꿀
  • 작성자잘살아보자 | 작성시간 26.03.20 있긴한데 포인트가 아니라 서류 내면 현금 줌
  • 작성자코뿔소 | 작성시간 26.03.20 네이버포인트 연 200만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