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리버풀이유
|
작성시간
26.03.20
복지포인트는 없고 복리후생200 현금처럼 쓸수있움
-
작성자즈믄가람
|
작성시간
26.03.20
매년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 받음. 근데 쿠팡이나 이런 데서 다 사용 가능해서, 현금이랑 받는 게 무슨 차이인가 싶음 ㅋㅋ
-
작성자Liverpool FC
|
작성시간
26.03.20
있.
은근 꿀
-
작성자잘살아보자
|
작성시간
26.03.20
있긴한데 포인트가 아니라 서류 내면 현금 줌
-
작성자코뿔소
|
작성시간
26.03.20
네이버포인트 연 2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