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움짤]아마 다시는 느낄 수 없을 대한민국이 하나되었던 여름날 분위기.gif

작성자한로로로2|작성시간26.03.26|조회수6,226 목록 댓글 19

과일을 공짜로 다 퍼주는데 사장님 함박웃음

모르는 사람 다이빙도 받아줌


호프집 사장님 창고대방출


인파로 길이 꽉 막혀도 어느 누구 하나 짜증내는 사람이 없고

모르는 사람이 하이파이브 하자고 달려들어도 그저 반가움


2002년 여름은 낭만 그 자체였음

출처 vj특공대 2002년 6월 7일자 방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비군훈련질문받음 | 작성시간 26.03.26 그냥 나라가 미쳤었음 ㅋㅋㅋㅋ
  • 작성자스토이코비치 | 작성시간 26.03.26 저때 광주에서 스페인전 직관하고 바로 홍대로 쏘니 저녁 9시..밤새 술먹었는데 다음날 아침 시내는 전쟁터를 방불케 함..여기저기 탐돌이분들 쓰러져 계시고..
  • 작성자전기돌고래 | 작성시간 26.03.26 부산에서 직관함 ㅋㅋ
  •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3.26 아직 생생한 ㅎㅎ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3.26 저 느낌 2번 다신 못 느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