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사]보수 결집이라는데 국힘 지지율이 제자리인 이유 “불완전결집”, "여론조사 폭탄"

작성자Google|작성시간26.05.26|조회수1,109 목록 댓글 3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14/0001501156?sid=162

 

https://youtu.be/e0DdJNRdd9Y?si=KTFuFP3NkweaMFX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밥먹고냠냠 | 작성시간 26.05.26 저긴 여론조사보다 국힘이 높게 나오는곳임
  • 작성자러바오 | 작성시간 26.05.26 보수는 무슨 극우겠지.
    근데 정부견제론은 무슨 뜻인지는 알고 얘기하는지 궁금하다ㅋㅋ내란을 일으킨 자가 속해있던 그리고 내란을 옹호한 당에게 표를 줘서 견제를 해?
  • 작성자심재원 송종국 | 작성시간 26.05.26 집결도 맞긴 한데 본문 내용처럼 지금 여조 엄청 많이 하고 있어서 오염도가 높다고 하더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