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수 결집이라는데 국힘 지지율이 제자리인 이유 “불완전결집”, "여론조사 폭탄" 작성자Google|작성시간26.05.26|조회수1,10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14/0001501156?sid=162[여론M] 보수 결집이라는데 국민의힘 지지율은 제자리‥왜?◀ 앵커 ▶ 6.3 지방선거가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지지층 결집 흐름이 뚜렷해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국민의힘 지지율은 어찌 된 일인지 제자리인데요. 왜 그런지, 장슬기 데이터 전문기자가 분석n.news.naver.com https://youtu.be/e0DdJNRdd9Y?si=KTFuFP3NkweaMFX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밥먹고냠냠 | 작성시간 26.05.26 저긴 여론조사보다 국힘이 높게 나오는곳임 작성자러바오 | 작성시간 26.05.26 보수는 무슨 극우겠지. 근데 정부견제론은 무슨 뜻인지는 알고 얘기하는지 궁금하다ㅋㅋ내란을 일으킨 자가 속해있던 그리고 내란을 옹호한 당에게 표를 줘서 견제를 해? 작성자심재원 송종국 | 작성시간 26.05.26 집결도 맞긴 한데 본문 내용처럼 지금 여조 엄청 많이 하고 있어서 오염도가 높다고 하더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