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자영업 5년차가 느끼는 점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5.26|조회수6,854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elmo zara | 작성시간 26.05.26 인터넷에는 진상얘기만 올라오니까 많아보이는거겠지..
    학부모 진상은 진짜 많을텐데, 다른데서는 얌전한데 왜 유독 학교, 선생들한테만 그런걸까 싶음
  • 작성자보건복지부 | 작성시간 26.05.26 커뮤 밖에 나오면 됨.
  • 작성자춘천약과왕 | 작성시간 26.05.26 사실 100명 좋아도 1명 나쁜 사람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이슈화되는거라..
  •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5.2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메이플스토리 | 작성시간 26.05.26 대부분 좋은사람들임 원래 소수가 분위기 조지는거구 기분잡치게 만드는거임
    다리부러져서 깁스까진안했고 보조깁스라하나 그거만하고 목발하고다녔는데 어른아이남자여자할거없이 다 엄청도와주심
    세상은 아직 생각보다 아름다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