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업 5년차가 느끼는 점 작성자러바오|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개깡이주인 작성시간26.05.26 사람 사는 세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리다 작성시간26.05.26 이상한 사람들이 유독 티가 나니까 모두 다 그런것 같지만 사실 정상들이 많아야 사회가 돌아가긴하죠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라이몰라 작성시간26.05.26 특히 애기맘들 진상이 있다고하나안 그런 맘들이 훨씬 많아요!가끔 애 케어하러 밥먹이랴 정신이 없어서 죄송하다거나 고맙다는 말을 까먹거나, 엄청 정중하게 하진 않아도 다 이해가는 상황이 대부분임! 요즘 애엄마에 대한 이미지가 안 좋긴한데 그럴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일해야지 작성시간26.05.26 진상 소수의 임팩트가 물 흐리는거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울대한의학과 작성시간26.05.26 이게 맞고. 실제로 100명이 천사 손님이어도 1명이 악마면 자영업자들 멘탈 무너져서 일상에 영향 주고, 건강 해치고 그 결과 폐업까지 가게 되는 경우가 많음.진상 1명은 암세포 같은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elmo zara 작성시간26.05.26 인터넷에는 진상얘기만 올라오니까 많아보이는거겠지.. 학부모 진상은 진짜 많을텐데, 다른데서는 얌전한데 왜 유독 학교, 선생들한테만 그런걸까 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건복지부 작성시간26.05.26 커뮤 밖에 나오면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춘천약과왕 작성시간26.05.26 사실 100명 좋아도 1명 나쁜 사람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이슈화되는거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메리카노 작성시간26.05.26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이플스토리 작성시간26.05.26 대부분 좋은사람들임 원래 소수가 분위기 조지는거구 기분잡치게 만드는거임다리부러져서 깁스까진안했고 보조깁스라하나 그거만하고 목발하고다녔는데 어른아이남자여자할거없이 다 엄청도와주심세상은 아직 생각보다 아름다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