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자영업 5년차가 느끼는 점

작성자러바오|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개깡이주인 작성시간26.05.26 사람 사는 세상
  • 작성자 메리다 작성시간26.05.26 이상한 사람들이 유독 티가 나니까 모두 다 그런것 같지만 사실 정상들이 많아야 사회가 돌아가긴하죠 ㅎㅎ
  • 작성자 에라이몰라 작성시간26.05.26 특히 애기맘들 진상이 있다고하나
    안 그런 맘들이 훨씬 많아요!
    가끔 애 케어하러 밥먹이랴 정신이 없어서 죄송하다거나 고맙다는 말을 까먹거나, 엄청 정중하게 하진 않아도 다 이해가는 상황이 대부분임! 요즘 애엄마에 대한 이미지가 안 좋긴한데 그럴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당!
  • 작성자 내일해야지 작성시간26.05.26 진상 소수의 임팩트가 물 흐리는거 같음
  • 답댓글 작성자 서울대한의학과 작성시간26.05.26 이게 맞고.
    실제로 100명이 천사 손님이어도 1명이 악마면 자영업자들 멘탈 무너져서 일상에 영향 주고, 건강 해치고 그 결과 폐업까지 가게 되는 경우가 많음.
    진상 1명은 암세포 같은거임.
  • 작성자 Telmo zara 작성시간26.05.26 인터넷에는 진상얘기만 올라오니까 많아보이는거겠지..
    학부모 진상은 진짜 많을텐데, 다른데서는 얌전한데 왜 유독 학교, 선생들한테만 그런걸까 싶음
  • 작성자 보건복지부 작성시간26.05.26 커뮤 밖에 나오면 됨.
  • 작성자 춘천약과왕 작성시간26.05.26 사실 100명 좋아도 1명 나쁜 사람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이슈화되는거라..
  • 작성자 아메리카노 작성시간26.05.2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메이플스토리 작성시간26.05.26 대부분 좋은사람들임 원래 소수가 분위기 조지는거구 기분잡치게 만드는거임
    다리부러져서 깁스까진안했고 보조깁스라하나 그거만하고 목발하고다녔는데 어른아이남자여자할거없이 다 엄청도와주심
    세상은 아직 생각보다 아름다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