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Telmo zara 작성시간 26.05.26 인터넷에는 진상얘기만 올라오니까 많아보이는거겠지..
학부모 진상은 진짜 많을텐데, 다른데서는 얌전한데 왜 유독 학교, 선생들한테만 그런걸까 싶음 -
작성자보건복지부 작성시간 26.05.26 커뮤 밖에 나오면 됨.
-
작성자춘천약과왕 작성시간 26.05.26 사실 100명 좋아도 1명 나쁜 사람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이슈화되는거라..
-
작성자아메리카노 작성시간 26.05.26
-
작성자메이플스토리 작성시간 26.05.26 대부분 좋은사람들임 원래 소수가 분위기 조지는거구 기분잡치게 만드는거임
다리부러져서 깁스까진안했고 보조깁스라하나 그거만하고 목발하고다녔는데 어른아이남자여자할거없이 다 엄청도와주심
세상은 아직 생각보다 아름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