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비문학때문에 만능이 되어버린 국어강사

작성자Google|작성시간26.05.26|조회수2,351 목록 댓글 7

https://humoruniv.com/pds141153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주 | 작성시간 26.05.26 그래프까지 그려야 되는 일임?ㅋㅋㅋㅋㅋ
  • 작성자서울대한의학과 | 작성시간 26.05.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5.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No14.Ko Jong Su | 작성시간 26.05.26 문과인데 비문학 과학 지문 너무 싫었음.. 읽어도 먼 소린지 모르겠어서 읽다가 포기하게됨 ㅋㅋㅋ
  •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 작성시간 26.05.26 난 그렇게 문학이 싫었음,

    작가의 의도는? 그건 쓴 사람이 알겠지... 근데 쓴 사람한테 확인하지도 않은 후세인들의 연구 내용이 일단 무조건 맞다고? 그래 이건 그렇다 치자.

    이작품에서 느껴지는 내용은? 문학 작품을 읽고 느끼는건 사람마다 다른거지. 왜 같은걸 추구하는가?

    이상 작품 써 놓고 이건 구도가 이렇고 , 수미쌍관이 어쩌구 그래서 여기는 이렇게 써 쓰고 이렇게 느껴야 하는....뭐라고요...왜 문학 작품을 일관성있게 같은 내용으로 느끼고 이해해야 하는건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