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고소영이 백화점에서 과일 사는 이유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01|조회수81,041 목록 댓글 24

사과 4개 5만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킨 | 작성시간 26.06.01 과일은 코스트코께 맛있던데
  • 작성자보건소 | 작성시간 26.06.01 맞는말임 어쩌다 한번씩 먹는거면 그냥 돈 조금 더 주고 먹는게 낫지 , 가격이 4배이상 하는것도 아니고
  • 작성자이연희 | 작성시간 26.06.01 다른 과일은 몰라도 딸기는 현백꺼 먹어보고 넘사라고 느낌..
  •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01 이마트가 그나마 나음
  • 작성자민메이 | 작성시간 26.06.10 한라봉을 너무 좋아해서 몇년전에 제주도갔을때 농장가서 젤좋은거사겠다고 갔는데 진짜 좋아보이는건 박스에 딱 넣어놓고 서울백화점에 가는거라고 박스에 딱 넣어놓고 절대안팜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