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 4개 5만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치킨 작성시간 26.06.01 과일은 코스트코께 맛있던데
-
작성자보건소 작성시간 26.06.01 맞는말임 어쩌다 한번씩 먹는거면 그냥 돈 조금 더 주고 먹는게 낫지 , 가격이 4배이상 하는것도 아니고
-
작성자이연희 작성시간 26.06.01 다른 과일은 몰라도 딸기는 현백꺼 먹어보고 넘사라고 느낌..
-
작성자중고차파괴자 작성시간 26.06.01 이마트가 그나마 나음
-
작성자민메이 작성시간 26.06.10 한라봉을 너무 좋아해서 몇년전에 제주도갔을때 농장가서 젤좋은거사겠다고 갔는데 진짜 좋아보이는건 박스에 딱 넣어놓고 서울백화점에 가는거라고 박스에 딱 넣어놓고 절대안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