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방송]웨이브 '피의 게임X' 1차 라인업 12명 공개

작성자서스날|작성시간26.06.02|조회수11,570 목록 댓글 14

 
시즌1팀 이태균, 이상민, 정근우, 박지민
시즌2팀 이진형, 하승진, 현성주, 윤비
시즌3팀 홍진호, 서출구, 최혜선, 허성범
'피의 게임X' 세계관 대통합 팀전 예고, 타 서바이벌 출신, 신규 플레이어 팀 공개 예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엄마친구아들 | 작성시간 26.06.02 밸붕이기도 하고, 조만간 장동민이 직접 제작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때문에 참가 못한걸로ㅎㅎ
  • 작성자워뇽이lㆆ lY운lㆆ눞옾 | 작성시간 26.06.02 유리사 나와라~~
  • 작성자고종수존 | 작성시간 26.06.02 시즌2는 대놓고 악역인데?ㅋㅋㅋ
  • 작성자리버풀캡틴 | 작성시간 26.06.02 콩 안나온다더니 또나오네 굳굳
  • 답댓글 작성자리버풀캡틴 | 작성시간 26.06.02 콩 안나온다더니 또나오네 굳굳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