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시간 일 안한 직원들 박제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02|조회수4,222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메리다 | 작성시간 26.06.02 뭐 딴짓하는게 나쁜거긴 하지만 ㅋㅋㅋㅋㅋㅋ담탐도 얼마나 쓰는지 체크해서 올려보면 반응 뜨거울듯 작성자디자이너 | 작성시간 26.06.02 일본은 저게 되게 엄격하다고 들음… 답댓글 작성자컬투오락관 | 작성시간 26.06.02 휴대폰으로 딴짓도 못한다고함 작성자Vicario | 작성시간 26.06.02 한달에 저정도도 못하냐! 작성자T안다은 | 작성시간 26.06.02 하루 7시간일때도있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