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흥민쓰
|
작성시간
26.06.02
지금도 책임 안 지는데 뭐
-
작성자URUS
|
작성시간
26.06.03
선들라스 왜쳐끼는거임…….?
-
답댓글
작성자정휘인
|
작성시간
26.06.03
안구건조증이 너무 심해서 선글라스 끼는거에요
근데 선글라스 쓰는게 그렇게 욕까지 먹을 일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해피퍼피
|
작성시간
26.06.03
정휘인 22222
-
답댓글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
작성시간
26.06.03
정휘인 댓글로 악플다는 사람도 책임은 안진다는 예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