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AI판사가 도입되면 책임은 누가 지나요?

작성자코뿔소|작성시간26.06.02|조회수7,575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흥민쓰 | 작성시간 26.06.02 지금도 책임 안 지는데 뭐
  • 작성자URUS | 작성시간 26.06.03 선들라스 왜쳐끼는거임…….?
  • 답댓글 작성자정휘인 | 작성시간 26.06.03 안구건조증이 너무 심해서 선글라스 끼는거에요
    근데 선글라스 쓰는게 그렇게 욕까지 먹을 일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해피퍼피 | 작성시간 26.06.03 정휘인 22222
  • 답댓글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 작성시간 26.06.03 정휘인 댓글로 악플다는 사람도 책임은 안진다는 예시..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