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스포츠]월드컵 하차하며 남긴 조유민 선수의 메시지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02|조회수892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02 제일 힘들고 아쉬운건 본인일텐데.. 다음 월드컵때는 꼭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Lionel Messi No.10 | 작성시간 26.06.02 힘내시길 유민선수
  • 작성자Vicario | 작성시간 26.06.02 ㅠㅠ애잔...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02 ㅠㅠ
  • 작성자신해철 | 작성시간 26.06.02 수비수로 아직 한참일 나이임. 본인이 도전 한다면 충분히 다음 월드컵 나갈수 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