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02
제일 힘들고 아쉬운건 본인일텐데.. 다음 월드컵때는 꼭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Lionel Messi No.10
|
작성시간
26.06.02
힘내시길 유민선수
-
작성자Vicario
|
작성시간
26.06.02
ㅠㅠ애잔...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02
ㅠㅠ
-
작성자신해철
|
작성시간
26.06.02
수비수로 아직 한참일 나이임. 본인이 도전 한다면 충분히 다음 월드컵 나갈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