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나경 작성시간 26.06.03 ㅠㅠㅠㅠ기적이 일어날지...
-
작성자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 26.06.03 안타깝네ㅠㅠ김부겸을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벌써 몇번째 대구 도전인지…김부겸마저 안되면 민주당은 아예 저 지역에서 등을 돌릴수밖에 없는 것 같음
-
답댓글 작성자담곰이 작성시간 26.06.03 ???:낙선돼도 해줄거지?
-
작성자Rachel Anne McAdams 작성시간 26.06.03 이번에도 안되면.. 대구는 그냥 평생 저런다고 봐야지
-
작성자일취월장 작성시간 26.06.03 감동이네요.
김부겸 후보가 꼭 대구시장에 당선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