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겸, "제 인생의 마지막 유세입니다..." 작성자카리나 네뷸라|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사촌간볼빨기 작성시간26.06.03 정말 대단하신분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奇誠庸 작성시간26.06.03 ㅠㅠㅠㅠ 얼마나 그동안 대구에서 고생 많았을까 응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민주 작성시간26.06.03 고생 많으셨습니다. 꼭 당선되시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SCENE원이 작성시간26.06.03 제발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골반의 지배자 기성용 작성시간26.06.03 김부겸 꼭 되자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C DROP 작성시간26.06.03 꼭 당선되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스카 아이작 작성시간26.06.03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지민남편 작성시간26.06.03 구미사람인데 구미는 가망없고 제발 대구라도 정신차리도 바꿧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초 작성시간26.06.03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rsenal No.1 작성시간26.06.03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evi Ackerman 작성시간26.06.03 ㅜ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리온 초코파이 작성시간26.06.03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넥슨 작성시간26.06.03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스카리온 작성시간26.06.03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나경 작성시간26.06.03 ㅠㅠㅠㅠ기적이 일어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26.06.03 안타깝네ㅠㅠ김부겸을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벌써 몇번째 대구 도전인지…김부겸마저 안되면 민주당은 아예 저 지역에서 등을 돌릴수밖에 없는 것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담곰이 작성시간26.06.03 ???:낙선돼도 해줄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achel Anne McAdams 작성시간26.06.03 이번에도 안되면.. 대구는 그냥 평생 저런다고 봐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취월장 작성시간26.06.03 감동이네요.김부겸 후보가 꼭 대구시장에 당선되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