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치]김부겸, "제 인생의 마지막 유세입니다..."

작성자카리나 네뷸라|작성시간26.06.03|조회수3,606 목록 댓글 19

https://youtu.be/6vEx5Xo9qaE?si=o4V1eohnjfG4VUMO

군포에서 그대로 눌러앉았으면
7선, 8선도 했을 양반인데
.
고생 많으셨습니다.
꼭 당선되십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나경 | 작성시간 26.06.03 ㅠㅠㅠㅠ기적이 일어날지...
  •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03 안타깝네ㅠㅠ김부겸을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벌써 몇번째 대구 도전인지…김부겸마저 안되면 민주당은 아예 저 지역에서 등을 돌릴수밖에 없는 것 같음
  • 답댓글 작성자담곰이 | 작성시간 26.06.03 ???:낙선돼도 해줄거지?
  • 작성자Rachel Anne McAdams | 작성시간 26.06.03 이번에도 안되면.. 대구는 그냥 평생 저런다고 봐야지
  • 작성자일취월장 | 작성시간 26.06.03 감동이네요.
    김부겸 후보가 꼭 대구시장에 당선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