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전문키커 이세은★
|
작성시간
26.06.03
영차영차
-
작성자michinzit
|
작성시간
26.06.03
아침먹고 와이프 딸내미 데리고 투표하러 갈 예정. 구청장 시구의원은 쉽지 않겠지만 서울시장 정원오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03
파이팅!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03
뭔가 재작년 총선보다 투표율이 더 높을것 같은 느낌.
-
작성자Nosleep
|
작성시간
26.06.03
결국 투표율 높으면 엄대엄일 듯 내줄 곳은 다 내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