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9시 투표율 작성자코뿔소|작성시간26.06.03|조회수2,467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03 재작년 총선보다 투표율이 높 작성자Gunners | 작성시간 26.06.03 오우 총선보다 높네 작성자Nosleep | 작성시간 26.06.03 보수 결집임 엄대엄 뜰 듯 경합 다 내줄지도 작성자좋아종아 | 작성시간 26.06.03 우리나라엔 보수 가 없음 작성자엄청나죠 | 작성시간 26.06.03 제 주변에도 실망한 사람이 많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