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투표]9시 투표율

작성자코뿔소|작성시간26.06.03|조회수2,467 목록 댓글 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03 재작년 총선보다 투표율이 높
  • 작성자Gunners | 작성시간 26.06.03 오우 총선보다 높네
  • 작성자Nosleep | 작성시간 26.06.03 보수 결집임 엄대엄 뜰 듯 경합 다 내줄지도
  • 작성자좋아종아 | 작성시간 26.06.03 우리나라엔 보수 가 없음
  • 작성자엄청나죠 | 작성시간 26.06.03 제 주변에도 실망한 사람이 많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