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공포]곰에게 습격당하는 일본 후쿠시마 제강 직원.webp

작성자강동구주민 3|작성시간26.06.03|조회수1,640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짜스파 | 작성시간 26.06.03 저정도면 진짜 곰박멸시킨다는 이야기 나올듯. 최근몇년사이에 감당안될정도로 개체수가 늘었다는데 곰잡는 포수는 인원이 너무 적다하고
  • 작성자엘살바도르 | 작성시간 26.06.03 인간이 곰 상대로 도망가는건 승산이 없음.
    미친척하고 싸우려해야함! 몸 부풀리면서!
    그럼 그냥 갈지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