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곰에게 습격당하는 일본 후쿠시마 제강 직원.webp 작성자강동구주민 3|작성시간26.06.03|조회수1,64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짜스파 | 작성시간 26.06.03 저정도면 진짜 곰박멸시킨다는 이야기 나올듯. 최근몇년사이에 감당안될정도로 개체수가 늘었다는데 곰잡는 포수는 인원이 너무 적다하고 작성자엘살바도르 | 작성시간 26.06.03 인간이 곰 상대로 도망가는건 승산이 없음.미친척하고 싸우려해야함! 몸 부풀리면서!그럼 그냥 갈지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