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직장분위기 바꿔 보려는게 제 잘못인가요?

작성자하얀마음흑구|작성시간26.06.03|조회수1,327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유빈 | 작성시간 26.06.03 그냥 분위기에 맞추는게 나음
  • 작성자아르센뱅거 | 작성시간 26.06.03 아직 일이 없구나? 저런걸 고민하고 있다는걸 보니
  • 작성자김첨지 | 작성시간 26.06.03 이미 구성원 다수의 암묵적인 합의가 이루어 져서 잘 돌아가고 있는 회사를 왜 자기하고싶은대로 들쑤시고다니냐
  • 작성자다은쓰 | 작성시간 26.06.03 회사는 대학 동아리가 아닌데...
  • 작성자채개바리 | 작성시간 26.06.03 신입사원 미경이 처럼 분위기 바꿀줄 알면 진짜 대단한 사람.. 남에게 강요할 일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기운을 바꾸는게 능력일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