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분위기 바꿔 보려는게 제 잘못인가요? 작성자하얀마음흑구|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26.06.03 저런 부뉘기가 된 이유가 다 있는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유빈 작성시간26.06.03 그냥 분위기에 맞추는게 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르센뱅거 작성시간26.06.03 아직 일이 없구나? 저런걸 고민하고 있다는걸 보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첨지 작성시간26.06.03 이미 구성원 다수의 암묵적인 합의가 이루어 져서 잘 돌아가고 있는 회사를 왜 자기하고싶은대로 들쑤시고다니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은쓰 작성시간26.06.03 회사는 대학 동아리가 아닌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채개바리 작성시간26.06.03 신입사원 미경이 처럼 분위기 바꿀줄 알면 진짜 대단한 사람.. 남에게 강요할 일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기운을 바꾸는게 능력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