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배유빈 작성시간 26.06.03 그냥 분위기에 맞추는게 나음
-
작성자아르센뱅거 작성시간 26.06.03 아직 일이 없구나? 저런걸 고민하고 있다는걸 보니
-
작성자김첨지 작성시간 26.06.03 이미 구성원 다수의 암묵적인 합의가 이루어 져서 잘 돌아가고 있는 회사를 왜 자기하고싶은대로 들쑤시고다니냐
-
작성자다은쓰 작성시간 26.06.03 회사는 대학 동아리가 아닌데...
-
작성자채개바리 작성시간 26.06.03 신입사원 미경이 처럼 분위기 바꿀줄 알면 진짜 대단한 사람.. 남에게 강요할 일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기운을 바꾸는게 능력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