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37/0000494368?sid=162
"투표지 부족, 전대미문의 사태"
"투표율 높아 투표지 부족? 납득 못할 사안"
"투표지 부족, 중대한 투표권·참정권 침해"
"선관위 사과 한마디로 끝낼 수 없는 사안"
"더 이상 서울 선거 진행할 수 없다는 점 분명"
"서울 선거 개표 지금 즉시 중단하기 바란다"
"선거를 연기할 것을 정식으로 요구하는 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원의푸른별 작성시간 26.06.03 재선거가 더 오염도나 변수가 크죠..
선거인단 명부가 엄청 달라질텐데
다시 선거할 수 있는 날 지정하기도 어렵고; -
작성자손챙이 작성시간 26.06.03 개표하고있는데 투표를 연장하는게 말이되나 ㅡㅡ
-
작성자랫서팬더 작성시간 26.06.03 개표 미뤄야한다고 생각하는데 개표하면서 투표하는게 말이되나요
-
작성자Liverpool FC 작성시간 26.06.03 뭐 이건…
반박할 논리가 없다. -
작성자제이든 삼촌 작성시간 26.06.03 진영을 막론하고 결과가 어찌됐건 민주국가에서 저딴 말도 안되는 이유로 투표 못하면 저 말 안나오겠음? 진짜 하는 일이 몇 년에 한 번 하는 투표 준비하는 건데 그거 하나 똑바로 못해서 찐빠내고 있네. 조직 자체가 잘해도 티 안나고 평소 상시로하는 일도 없고 하니까 기강 자체가 맛탱이가 가버린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