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속보] 이준석 "투표용지 부족 사태, 민주당 국정조사 받아야"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05|조회수2,880 목록 댓글 7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088/0001013231?cds=news_media_pc&type=breakingnews[속보] 이준석 "투표용지 부족 사태, 민주당 국정조사 받아야"6·3 지방선거 본투표 당일 발생한 초유의 투표용지 부족 사태와 관련해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화성을)는 5일 즉각적인 국정조사와 특별검사(특검) 도입을 촉구하고 나섰다. 이 대표는 이날 자신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키히 | 작성시간 26.06.05 그러니까 민주앙이 이 '안'을 받아야된다는거지? 작성자가보자귱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웃기네 준스기ㅋㅋ 작성자Namaiki | 작성시간 26.06.05 간만에 개소리하네 작성자블루스카이 | 작성시간 26.06.05 ㅉㅉㅉ 관심받고 싶으면 요술공주 세리 코스프레라도 해라 작성자jennie | 작성시간 26.06.05 글을 애매하게 쓰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