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이준석 "투표용지 부족 사태, 민주당 국정조사 받아야" 작성자음교수|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7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우영미 작성시간26.06.05 이런 멍청이가 국회의원이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화려한조명 작성시간26.06.05 괴벨스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러 작성시간26.06.05 민주당이랑 대통령이랑 아무 상관도 없는데,투표용지 적게 뽑은 담당공무원 징계주고, 선관위 국정감사, 감사원 감사 시행하면 끝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lass 작성시간26.06.05 이런 개소리가 언론을 타고 인터넷에 돌아다니면서 정치 저관여층의 선동자료로 쓰여서 문제… 개소리한넘, 냅다 옮겨적은 넘 조지는 등 그냥 두고 보면 안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KingHenry14 작성시간26.06.05 2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또1등백수 작성시간26.06.05 개소리도 정도것해야지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넥슨 작성시간26.06.05 에휴 멍청한...말을 말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쑤웅 작성시간26.06.05 할 줄 아는게 말장난 뿐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reamer 작성시간26.06.05 민주당이 졌는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야 테일러 조이 작성시간26.06.05 민주당이 국정조사 대상이라는게 아니고민주당한테 선관위 국정조사 같이하는거 받아라는 말 아닐까요?그거 아니면 진짜 등신더 아니고 그럴리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브론즈4 작성시간26.06.05 민주당이 조사받아야한다는 의미가 맞나요? 여당이 잘못했으니 조사받아하는게 아니라 국정조사가 제대로 진행될 수 있도록 여당에서 수용해달라는 의미 같은데 일부러 그런건지 표현을 마치 민주당이 잘못해서 조사받아야한다는 듯이 썼네요. 저렇게 항상 음흉하게 선동하는건 대한민국 정치인 중 탑급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초패왕 항우 작성시간26.06.05 선관위가 잘못한 걸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el Gallagher 작성시간26.06.05 니는 그냥 ㅅㄲㄹ ㅇ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_Crespo 작성시간26.06.05 왜 민주당이 국정조사를 받아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키히 작성시간26.06.05 그러니까 민주앙이 이 '안'을 받아야된다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보자귱 작성시간26.06.05 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웃기네 준스기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amaiki 작성시간26.06.05 간만에 개소리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루스카이 작성시간26.06.05 ㅉㅉㅉ 관심받고 싶으면 요술공주 세리 코스프레라도 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ennie 작성시간26.06.05 글을 애매하게 쓰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