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심재원 송종국 작성시간 26.06.05 근데 지금 ai가 어느정도 고. 아니 과평가 받는다는건 맞말인것 같은
-
작성자맛있는 고로케 작성시간 26.06.05 어쨌든 조정국면인듯
-
작성자나니고래 작성시간 26.06.05 그럼 엔비디아 실적은?? 월가 예상치 웃돌았는데
-
작성자Deloitte 작성시간 26.06.05 지들멋대로 전망올려놓고 못미친다 ㅇㅈㄹ
-
작성자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 26.06.05 그냥 개나소나 Ai를 붙여서 그럼ㅋㅋㅋㅋㅋㅋㅋ관련없는 회사까지 ai라 붙이고 그 코인 타려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