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 26.06.05 덩치 큰 사람은 못 앉음 ㅠㅠㅠ 버스 좌석도 너무 좁은데
-
작성자石村 작성시간 26.06.05 너무 좋다.. 옆에 덩치 큰 사람 앉으면 쭈그리로 가야돼서 개 불편한데
-
작성자무무링 작성시간 26.06.05 얼마전 옆자리 잠든 여자애 추근댁거리는 미친아저씨를 봤더니 이게 괜찮아 보이네
-
작성자奇誠庸 작성시간 26.06.05 지하철이 돈이 많다면 하면 좋겠지만 만성 적자라고 하니
-
작성자개깡이주인 작성시간 26.06.05 걍 지금처럼 하는게 낫다고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