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칸막이 필요하다 vs 돈낭비다 작성자러바오|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Eninho 작성시간26.06.05 가끔 1.5인석 차지하는사람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랭크 램파드 작성시간26.06.05 저러면 어쩔수없이 좌석수가 줄어들어야할것 같은데. 지금도 대부분의 노선 좌석이 따닥따닥 붙어있어서 덩치 좀 큰 사람 옆에 앉으면 기대지도 못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음교수 작성시간26.06.05 굳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벽비행 작성시간26.06.05 그냥 6인석 ㄱ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작성시간26.06.05 뭔 의미가 있는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른쥐 작성시간26.06.05 에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ueso 작성시간26.06.05 저정도는 아닉고 허벅지 높이 정도까지만 손잡이처럼 있었음 좋겠음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Wayne Rooney 8 작성시간26.06.05 2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RSNAL 작성시간26.06.05 공간 아까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reeroll 작성시간26.06.05 굳이 .. 이대로도 훌륭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리다 작성시간26.06.05 돈낭비라고 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26.06.05 덩치 큰 사람은 못 앉음 ㅠㅠㅠ 버스 좌석도 너무 좁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石村 작성시간26.06.05 너무 좋다.. 옆에 덩치 큰 사람 앉으면 쭈그리로 가야돼서 개 불편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무링 작성시간26.06.05 얼마전 옆자리 잠든 여자애 추근댁거리는 미친아저씨를 봤더니 이게 괜찮아 보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奇誠庸 작성시간26.06.05 지하철이 돈이 많다면 하면 좋겠지만 만성 적자라고 하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깡이주인 작성시간26.06.05 걍 지금처럼 하는게 낫다고 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