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지하철 칸막이 필요하다 vs 돈낭비다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05|조회수1,000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05 덩치 큰 사람은 못 앉음 ㅠㅠㅠ 버스 좌석도 너무 좁은데
  • 작성자石村 | 작성시간 26.06.05 너무 좋다.. 옆에 덩치 큰 사람 앉으면 쭈그리로 가야돼서 개 불편한데
  • 작성자무무링 | 작성시간 26.06.05 얼마전 옆자리 잠든 여자애 추근댁거리는 미친아저씨를 봤더니 이게 괜찮아 보이네
  • 작성자奇誠庸 | 작성시간 26.06.05 지하철이 돈이 많다면 하면 좋겠지만 만성 적자라고 하니
  • 작성자개깡이주인 | 작성시간 26.06.05 걍 지금처럼 하는게 낫다고 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