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치]펌) 지선결과를 바탕으로 2030 극우화는 날조 수준 거짓말임

작성자하얀마음흑구|작성시간26.06.05|조회수3,105 목록 댓글 31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설효 | 작성시간 26.06.05 딱 제 생각
  • 작성자레스리 | 작성시간 26.06.05 왜서울시장을 인지도있는후보로안밀었지 진짜 민주당 지지율만큼만받은거같은데
  • 작성자말티즈매니아 | 작성시간 26.06.05 당연히 2030에 수많은 사람들이 있는데 그 전부가 다 극우화일리가 있나...

    정상인 친구들이 당연히 제일 많고

    커뮤에 절여져서 극우화 된 애들도 있는 거.

    하지만 계속 극우화 문제를 지적하는 건 저 커뮤에 절여져 극우화 된 애들이 멀쩡한 사람들의 중심을 흔들어버린다는 것 때문임.
  • 작성자H2JIN | 작성시간 26.06.05 부동산이지 뭐 결국 부동산이 자신의 전부인 사람이 많이 있다는 뜻
    10대20대는 진보의 켜뮤공간이 없는게 문제 보수는 쪽은 일베다 뭐다 커뮤가
    활성화 되어있음 그쪽으로 계속 정보를
    받는거 굉장히 위험하다고 봄
  • 작성자Jose Manuel Reina | 작성시간 26.06.05 문재인 정권때 정확히 비슷한 부동산 현상이 있었는데 전세물량 씨가 마르면서 물건을 못구하고
    전세값이 폭등했었습니다.

    요새 결혼 준비하는 젊은 친구들 이야기들어보면 서울이 그때와 비슷한 현상이 나타나고 있더라구요. 서울시장 선거는 결국
    공급을 팍팍하겠다는 오세훈의 기조가 집구하느라 고생한 경험이 있는 30대에게 어필이 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