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사]"AI 수익 국민에게"...미 정부, 오픈AI 지분 확보 논의

작성자밥은언제먹고고기|작성시간26.06.05|조회수704 목록 댓글 9

https://www.ytn.co.kr/_ln/0104_202606051041332923

현지 매체 노터스 보도에 따르면, 미국 정부는 해당 기업들이 자발적으로 지분을 넘기도록 하는 방안을 집중적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발생한 투자 수익은 모든 미국 가구에 배당금을 지급하는 등 공공의 목적으로 쓰일 예정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6.05 어? 이거??
  • 작성자맛있는 고로케 | 작성시간 26.06.05 드디어 이런 시대가 왔군요
  • 작성자수박쥬스 | 작성시간 26.06.05 빨갱이네
  • 작성자고디바마시조타 | 작성시간 26.06.05 시기상조임.
  • 작성자담시즌엔 우승하나 | 작성시간 26.06.05 AI 시대에 기본사회 논의는 필요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