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사]개혁신당, 서울시장선거 ‘여성의당’에도 졌다

작성자solid|작성시간26.06.05|조회수1,675 목록 댓글 13



https://n.news.naver.com/article/021/0002795570?sid=1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lmond | 작성시간 26.06.06 이준석은 지금 국힘으로 돌아갈 궁리만 하고 있을 거 같은데
  • 작성자짱구는 옷말려 | 작성시간 26.06.06 언론쪽도 이준석에 대한 관심이 한동훈으로 가버린 느낌
  • 답댓글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06 2222 매스컴에서도 이준석은 거의 안보이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국힘에서도 이번에 이준석의 필요성을 못느꼈을듯 해요ㅋㅋㅋㅋ
  • 작성자베컴 | 작성시간 26.06.06 이제 필요 없어져서 국힘도 못 가겠네ㅋㅋ
  • 작성자Bad to the Bone | 작성시간 26.06.06 이준석은 이럼레도 불구하고 국힘 안 돌아가고 계속 독자노선 고집한다면 상남자로 인정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