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tarbucks 작성시간 26.06.06 그 멤버로 우승 한번은 했었다면
-
작성자소소비2 작성시간 26.06.06 열심히 공부하면 전교1등 다하겠네 그럼
-
작성자아메리카노 작성시간 26.06.06 많이 어린가보네 ㅋㅋㅋ
-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작성시간 26.06.06 하도 오랫동안 못해서 그런가 저런말 들어도 긁히는게 아니라 그냥 내가 더 욕하는데..ㅋㅋ 92년에 마지막으로하고못해서ㅋ
-
작성자빅버드에서안필드까지 작성시간 26.06.06 이건 스포츠를 알고 모르고 를 떠나서 그냥 생각이 없어 보임ㅋㅋㅋㅋ
모두가 노력하면 모두가 전교 1등 한다는 소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