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와이프 외도...아들을 생각하면 마음이 너무 아파요.jpg

작성자한로로로2|작성시간26.06.06|조회수3,829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저씨 | 작성시간 26.06.06 저걸 어떻게 참고살지
  • 작성자fantasista | 작성시간 26.06.06 스윗한 이ㅈㄹ 하는 댓들 쓰레기네
    12년의 시간 어떡하나 ㅜㅜ 힘내세요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06 참고 살기에는 애가 갓난 아이라 안됨.....
  • 작성자포메찡 | 작성시간 26.06.06 사이에 금이 가버리면 회복하기 힘듬
    결론은 거의 이혼으로 귀결로 되어있음
  • 작성자23번데이비드베컴 | 작성시간 26.06.06 신뢰 깨지면 끝임 참고 넘어가면 스스로 지옥에 빠지는 일 애기 어리니 지금 이혼 하는게 나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