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 외도...아들을 생각하면 마음이 너무 아파요.jpg 작성자한로로로2|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가보자귱 작성시간26.06.06 이걸 어케 참고 살음? 매번 볼때마다 상상할텐데ㅋㅋ 난 때려 죽여도 못 살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티아고베르나베우 작성시간26.06.06 결국엔 이혼엔딩임. 아무일도 없었던거처럼 못살거고 외도 사실이 계속 갉아먹을거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VERPOOL FC 작성시간26.06.06 차라리 애 어릴때 이혼하는게 낫다.. 저런 여자는 나중에 또 바람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을날4 작성시간26.06.06 저 와중에 주작무새 개극혐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느 화창한 가을 작성시간26.06.06 주변의 일들을 보자면 한번 바람핀 여자는 절대 가정에 남편에 충실하지 않는다 어떻게든 구실만들어 바람피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축구가좋아 작성시간26.06.06 사랑했던 아내와 이혼은 안타까운 일이지만 이혼 가정이라고 해서 아이가 잘 못 자라지도 않을거임 본인이 참는다고 해서 화목한 가정이 되지도 못할거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울대한의학과 작성시간26.06.06 외도는.... 안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pink은지 작성시간26.06.06 흠…….. 머리에 무슨 똥이 찼길래….이혼 가정 모두를 욕하는걸로 밖에 안 보여서 참 씁쓸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동하는 직장인 작성시간26.06.06 저러는 인간은 평생 저러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저씨 작성시간26.06.06 저걸 어떻게 참고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ntasista 작성시간26.06.06 스윗한 이ㅈㄹ 하는 댓들 쓰레기네12년의 시간 어떡하나 ㅜㅜ 힘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B.I LUV 작성시간26.06.06 참고 살기에는 애가 갓난 아이라 안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메찡 작성시간26.06.06 사이에 금이 가버리면 회복하기 힘듬결론은 거의 이혼으로 귀결로 되어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3번데이비드베컴 작성시간26.06.06 신뢰 깨지면 끝임 참고 넘어가면 스스로 지옥에 빠지는 일 애기 어리니 지금 이혼 하는게 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