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속보]오세훈 “투표용지 부족, 대통령도 책임 느껴야”… 국무회의서 민심 전달 의지 작성자커뮤에서일하는척하는 부류 극혐|작성시간26.06.06|조회수2,866 목록 댓글 4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087/0001197482?sid=1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06 ㄷㄷ 작성자오표시무해 | 작성시간 26.06.06 오세훈은 자기가 잘해서 당선된줄 아네 ㅋㅋ 민주가 삽질해서 당선된걸 모르고 어휴.. 답댓글 작성자커뮤에서일하는척하는 부류 극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헐 민주당이 어떤 삽질을 했나요?... 작성자마테우스 쿠냐 | 작성시간 26.06.06 유체이탈함? 작성자정유미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