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사][속보]오세훈 “투표용지 부족, 대통령도 책임 느껴야”… 국무회의서 민심 전달 의지

작성자커뮤에서일하는척하는 부류 극혐|작성시간26.06.06|조회수2,866 목록 댓글 49

https://n.news.naver.com/article/087/0001197482?sid=1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06 ㄷㄷ
  • 작성자오표시무해 | 작성시간 26.06.06 오세훈은 자기가 잘해서 당선된줄 아네 ㅋㅋ 민주가 삽질해서 당선된걸 모르고 어휴..
  • 답댓글 작성자커뮤에서일하는척하는 부류 극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헐 민주당이 어떤 삽질을 했나요?...
  • 작성자마테우스 쿠냐 | 작성시간 26.06.06 유체이탈함?
  • 작성자정유미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