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이삼샵 작성시간 26.06.06 저건 좀 억까다.
나가서 피라해서 나가서 피고
엘리베이터 타고 집가는건데 피고왔으니 냄새난다고 그러면ㅋㅋㅋ -
작성자은골로 캉테 작성시간 26.06.06 냄새 토할거 같은건 맞음…참아줄뿐ㅠ
-
작성자메리다 작성시간 26.06.06 당연한 매너지만 흡연자들이 내려와서 피는것도 상당히 귀찮을텐데 피해 안주려고 노력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함
저정도는 너무 조여매는듯 -
작성자Daredevil 작성시간 26.06.06 냄새 개역함..
-
작성자요한 크루이프 작성시간 26.06.06 이해는 되지만 존나 피곤하게 사는 사람인거임 그럼 뭐 집에서 피라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