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베이터 담배 냄새 쪽지 배틀 작성자꼬부기|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산티아고베르나베우 작성시간26.06.06 역한건 맞는데 밖에서 피고 엘베타는거까지 뭐라하는건 오바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로로로2 작성시간26.06.06 밖에서 피고 한 몇분 서성거리다 들어오기만 해도 많이 나아질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이삼샵 작성시간26.06.06 저건 좀 억까다.나가서 피라해서 나가서 피고엘리베이터 타고 집가는건데 피고왔으니 냄새난다고 그러면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골로 캉테 작성시간26.06.06 냄새 토할거 같은건 맞음…참아줄뿐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리다 작성시간26.06.06 당연한 매너지만 흡연자들이 내려와서 피는것도 상당히 귀찮을텐데 피해 안주려고 노력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함저정도는 너무 조여매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aredevil 작성시간26.06.06 냄새 개역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한 크루이프 작성시간26.06.06 이해는 되지만 존나 피곤하게 사는 사람인거임 그럼 뭐 집에서 피라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