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엘리베이터 담배 냄새 쪽지 배틀

작성자꼬부기|작성시간26.06.06|조회수1,262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이삼샵 | 작성시간 26.06.06 저건 좀 억까다.
    나가서 피라해서 나가서 피고
    엘리베이터 타고 집가는건데 피고왔으니 냄새난다고 그러면ㅋㅋㅋ
  • 작성자은골로 캉테 | 작성시간 26.06.06 냄새 토할거 같은건 맞음…참아줄뿐ㅠ
  • 작성자메리다 | 작성시간 26.06.06 당연한 매너지만 흡연자들이 내려와서 피는것도 상당히 귀찮을텐데 피해 안주려고 노력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함

    저정도는 너무 조여매는듯
  • 작성자Daredevil | 작성시간 26.06.06 냄새 개역함..
  • 작성자요한 크루이프 | 작성시간 26.06.06 이해는 되지만 존나 피곤하게 사는 사람인거임 그럼 뭐 집에서 피라는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