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전기세 아끼려면 에어컨을 25도로

작성자꼬부기|작성시간26.06.06|조회수12,633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
  • 작성자디발라 | 작성시간 26.06.06 ㄱㅇㅇ
  • 작성자불광동불주먹 | 작성시간 26.06.06 바보네... 25도를 전기선 있는 쪽이 아래로 가도록 맞춰야지... 그래야 전기무게때문에 에어컨에 전기가 덜 들어가는거지... 저러면 전기 더 들어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