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세 아끼려면 에어컨을 25도로 작성자꼬부기|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tnatropmI 작성시간26.06.06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발라 작성시간26.06.06 ㄱㅇ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광동불주먹 작성시간26.06.06 바보네... 25도를 전기선 있는 쪽이 아래로 가도록 맞춰야지... 그래야 전기무게때문에 에어컨에 전기가 덜 들어가는거지... 저러면 전기 더 들어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