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세 아끼려면 에어컨을 25도로 작성자꼬부기|작성시간26.06.06|조회수12,63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 작성자디발라 | 작성시간 26.06.06 ㄱㅇㅇ 작성자불광동불주먹 | 작성시간 26.06.06 바보네... 25도를 전기선 있는 쪽이 아래로 가도록 맞춰야지... 그래야 전기무게때문에 에어컨에 전기가 덜 들어가는거지... 저러면 전기 더 들어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