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메리카노 작성시간 26.06.06 아이좋아
-
작성자Starbucks 작성시간 26.06.06 그러고보니 편육을 먹으려 따로 산 적은 없고 제사나 뭔 행사 할때 먹거나 남은거 싸오거나 했네 ㅋㅋ
-
작성자슈팅라이크종수 작성시간 26.06.06 족발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편이라 좋음ㅎ
아무래도 고기가 압축되있고, 은근 기름진 구석이 있다보니
많이 먹긴 은근 부담이지만.......그도 어찌보면 오히려 좋고?ㅎㅎ -
작성자sergio camello 작성시간 26.06.06 여기는 어르신세대라 좋아하지..흠흠..
-
작성자보건복지부 작성시간 26.06.06 팬육 애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