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젊은 세대에게 인기 없다는 안주 근황

작성자꼬부기|작성시간26.06.06|조회수47,265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06 아이좋아
  • 작성자Starbucks | 작성시간 26.06.06 그러고보니 편육을 먹으려 따로 산 적은 없고 제사나 뭔 행사 할때 먹거나 남은거 싸오거나 했네 ㅋㅋ
  • 작성자슈팅라이크종수 | 작성시간 26.06.06 족발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편이라 좋음ㅎ
    아무래도 고기가 압축되있고, 은근 기름진 구석이 있다보니
    많이 먹긴 은근 부담이지만.......그도 어찌보면 오히려 좋고?ㅎㅎ
  • 작성자sergio camello | 작성시간 26.06.06 여기는 어르신세대라 좋아하지..흠흠..
  • 작성자보건복지부 | 작성시간 26.06.06 팬육 애끼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