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치]서울 졌는데 정청래 비판 멈춘 ‘반청’ 최고위원…입꾹닫 이유는?

작성자꼬부기|작성시간26.06.06|조회수2,156 목록 댓글 20

https://v.daum.net/v/20260606073211878

 

 

온통 김용남한테 몰입하면서 이언주는 함돈균 방송 나가서 조국아듀나 외치고 있으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령채 | 작성시간 26.06.06 호세 가야 댓글 다신분들은 다르게 생각하고 다셨을지도 모르지만 갠적 생각은 당대표가 단순히 총리에게 휘둘릴 건 아니라고 보네요.
  • 작성자최민메 | 작성시간 26.06.06 부동산 규제랑 공소취소모임 때문에 서울 짐 ㅅㄱ
  • 작성자Dreamer | 작성시간 26.06.06 당대표 칼 춤 한번 추셔야 될 듯
  • 작성자반어법 | 작성시간 26.06.06 솔직히 체급이 너무 달라서...
    경기도만 봐도 체급이 다르면 상대가
    안된다는걸 보여주죠.... 이번엔
    명픽이 틀렸죠
  • 작성자에바그린 | 작성시간 26.06.06 청와대때문에 정청래 꼼짝못하는거 같음...뉴민석이 문제인지...뉴이재명이 문제인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