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치]봉쇄된 개표소에 선관위 직원들 고립…재선거 시위는 계속

작성자한교동|작성시간26.06.06|조회수3,091 목록 댓글 17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 마련된 개표소

개표가 끝난 투표용지 반출을 막겠다며
경기장의 출입구를 봉쇄하며 이틀째 시위중

현재도 20~30명가량의 선관위 관계자들이
내부에 고립된 것으로 전해졌다.

https://n.news.naver.com/article/214/0001503780?sid=162

https://n.news.naver.com/article/005/0001853371?sid=102

https://n.news.naver.com/article/055/0001362200?sid=10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움프 | 작성시간 26.06.06 명명백백히 밝히려는 계획 있기전에는 시위 계속 있는게 당연해보임
  • 작성자맛있는 고로케 | 작성시간 26.06.06 저걸 왜 막음? 막아서 어쩔려고?
  • 작성자YESYES | 작성시간 26.06.06 저길 왜 막는거임?
  • 작성자STEELERS | 작성시간 26.06.06 재선거를 하고 싶으면 절차에 따라 소를 제기해야지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06 진심 역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