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출처 한국경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림토스 작성시간 26.06.06 비아파트가 잘안지어지는 이유는 집값이 잘안올라서 구매하려는 수요가 적고 전세대출등으로 집값보다 전세값이 비싸서 전세사기 등으로 임차인들이 기피해서 임대수요마저 사라져서 그렇습니다. 차라리 정부에서 비아파트를 저렴하게 분양공급하고 임대용 비아파트를 지어서 lh나 hug가 임대공급한다면 늘어날거에요. 수요억제는 서민들의 주거권 보장을 위해 꼭 필요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톰 스파이더맨 작성시간 26.06.06 림토스 비아파트 짓는거 이거 좋을듯 아파트는 지을려면 시간 오래걸림
-
답댓글 작성자다은쓰 작성시간 26.06.06 림토스 저도 수요억제가 나쁘다는 말하는게 아닙니다 수요억제와 공급이 함께 이뤄져야 한다는 거죠
-
작성자Inter 작성시간 26.06.06 우리나라에 전쟁 나는거 말고는 못잡을거 같음
-
작성자주드 벨링엄 작성시간 26.06.06 몇년 뒤에 집사는거 계획 하고 있는데 집값 너무 올라서 경기도로 빠지거나 포기해야될 상황임 너무 열이 받음 왜자꾸 규제만 하는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