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VS]오타니 "오타니 100명 vs 고릴라 1마리가 싸우면 누가 이기냐고요?"

작성자Alexis Sanchez|작성시간26.06.06|조회수6,214 목록 댓글 4


"내가 이겨요. 난 강하니까"







오타니 피셜 ㄷㄷㄷㄷㄷㄷㄷㄷ





https://m.cafe.daum.net/dotax/Elgq/4746579?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남산위 | 작성시간 26.06.06 물리적 다굴에는 장사 없겠지 ㅋㅋ 그런데 누구 한 명은 물리는 거 참아야 하고 손목 팔 비틀어지는 거 참아야 하는데 ㅋㅋ
  • 작성자새벽에 | 작성시간 26.06.06 예전에 다큐에서 야생 하이에나가 애기 다치게 해서 아빠가 개빡돌아서 야구배트로 2마리중 1마리 도망치고 1마리 죽였다는거 기억나네
  • 작성자성남전위대장 | 작성시간 26.06.06 대결장소는 누캄프인가요???
  • 작성자메리다 | 작성시간 26.06.06 한 30명정도 고릴라한테 초죽음 당하는 동안 신나게 두들기면 이길만도 할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