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사]시위대라고 말한 기자에게 온갖 욕설과 패드립 날리는 사람들

작성자Hailee Steinfeld|작성시간26.06.06|조회수3,072 목록 댓글 15

31초 부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디자이너 | 작성시간 26.06.06 재네는
    시위를 부정적인
    단어로 생각해서 저러는구나

    시위는 민주주의의 핵심인데
  • 작성자원영 | 작성시간 26.06.06 시위대를 시위대라하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그럼 폭도라 불러줘?
  • 작성자kindle | 작성시간 26.06.06 폭도
  • 작성자fantasista | 작성시간 26.06.06 폭도 혹은 예전 장년층이 쓰던 단어 “데모”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06 폭도라고 안 불러 주는 걸로 감사히 여겨라... 시위하면 시위대지 무슨.... 뭔데 그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