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초 부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디자이너 작성시간 26.06.06 재네는
시위를 부정적인
단어로 생각해서 저러는구나
시위는 민주주의의 핵심인데 -
작성자원영 작성시간 26.06.06 시위대를 시위대라하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그럼 폭도라 불러줘?
-
작성자kindle 작성시간 26.06.06 폭도
-
작성자fantasista 작성시간 26.06.06 폭도 혹은 예전 장년층이 쓰던 단어 “데모”
-
작성자I.B.I LUV 작성시간 26.06.06 폭도라고 안 불러 주는 걸로 감사히 여겨라... 시위하면 시위대지 무슨.... 뭔데 그럼?